본문 바로가기

:::::: I am ::::::/혼잣말

[요리] 소고기 미역국 - 야메요리(네이버)

[요리] 소고기 미역국


즐겨보는 야메요리를 보다가 미역국이 나와서 갑자기 끌림....-_-;;


네이버 웹툰 - 역전!!! 야메요리(보러가기)


나랑은 조금 만드는 방법이 틀린데..( ㅡ_-)


그래도 웹툰 본문(레시피)에 충실하게~ 만듭니다. ㅋㅋ


-----------------   재료   --------------------

미역, 간장, 마늘, 소고기

깔끔하다..ㅋㅋㅋ 

------------------ 시작 ---------------------


동네마트에 가니깐.. 자른미역을 팔아서...


20인분이지만.. 훗~!! 2/3를 넣었다.



30분정도 물에 불리고



만화에서는 마늘도 다지지만..훗....!!

우리에게 다진마늘이....

뭐지..... 내가 더 야메같다..( ㅡ_-)



참기름과 마늘, 소고기를 넣고 달달 볶아주고~



불린 미역도 같이 볶고~~



아차....미역에 간장을 안넣었네..-_-;;;

간장 넣고 다시 볶고~~

웹툰대로 미역불린 물 넣어서~~




완성!!!!!!!!!!!!!!!!!!!!



맛있는 소고기 미역국...................이 아니라...

아놔..마늘을 너무 많이 넣었나.... 마늘향이..너무 강하네...


결론 : 역전!야메요리(웹툰)에서 그나마 할만한 요리임..ㅋㅋㅋㅋㅋㅋ


':::::: I am :::::: > 혼잣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장 와닿는 장도리~  (0) 2012.11.26
재미있는 퍼즐~~  (0) 2012.11.20
[대구] 신신반전  (2) 2012.08.09
[대구] 동화사  (0) 2012.08.09
[대구] 파계사  (1) 2012.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