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 am ::::::/혼잣말

StarCraft Ⅱ beta


< StarCraft 2 beta >

와우~~!!!

스타2 베타 테스터에 당첨되었다...ㅎㅎ
나까지 오는거 보면..... 신청하면 다 주는거 아닌가 라는 생각도 해본다.

아직 회사에서 점심시간마다 스타1을 하기 때문에... 스타에 대한 열정은 만땅!!  디아블로3가 나오기 전까지..ㅎㅎ

잡솔은 여기까지!!!


시작하면이 멋지다... BETA라는 글자도 ㅋㅋ


앗...싱글플레이가 안된다..ㅠㅠ
싱글플레이를 하고 싶은데....

응? 미션이라는 것이 있다.
각 종족별로 5승을 하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사진을 바꿀수 있는 그림을 준단다..ㅎㅎ

facebook에 있는 친구도 가져올 수도 있고... 미국에는 facebook이 인기가 많은거 같다.


빠른시작을 하면 알아서 승수가 비슷한 사람끼리 대전시켜 준다.


게임 참가를 누르면 맵과 속도.. 그리고 모드를 보고 방에 들어갈 수 있다.


빠른대전으로 한 게임을 했는데, 상대편도 오늘이 처음이라고 했다...ㅋㅋ
다행히 1승을..Get!!!



해킹된 스타2베타로 몇게임 해 봤지만..그때랑은 많이 패치된 느낌이다...

<게임>
일단 키보드 단축키를 왼쪽으로 다 몰아놓았다. 아마 빠른 진행을 위해 한쪽으로 몰아놓은거 같은데,
스타1에 익숙한 사람은 많이 헷갈릴거 같다.

한부대라는 개념이 사라졌다. 몇마리든지 다 잡아서 부대지정이 되기 때문에
대규모 전투라든지 컨트롤이 쉬워졌다.

그리고 군데군데 사용자를 위해서 노력한 모습이 보인다.

상대적으로 스타1보다는 타격감은 있어보이나 속도감이 좀 떨어지는 느낌이다.

<그래픽>
현재 내 컴이 4년전에 산거라 사양이 전체적으로 떨어진다.
그래서인지 그래픽이..안습이다..ㅠㅠ
시작화면 15세 이상이라는 글이 나오는데... 그래서인지.. 효과가....
상당히 달라진 것이 눈에 보인다.

<속도>
상대편이 렉이 걸리면, 전체적으로 게임 속도를 다운 시킨다는 메시지가 나오면서
나의 게임 속도를 떨어뜨렸다..( ㅡ_-) 공정한 게임을 위한건가....???

<배틀넷>
이번 스타2는 LAN 게임이 되지않는다. 게임방송에서는 치명적일수 밖에 없다.
전부 생방송으로 하고 있는데 인터넷 끊어지면?? 답이 안나온다..ㅋㅋㅋ

또, 배틀넷에 접속할 때도, 개인계정으로 접속을 해야한다.
한마디로 돈주고 안사면 절대~~ 못하겠다는 강한 의지가 보인다. 쳇~!!



해본 결과.... 난 돈 주고 스타2를 안사겠다!!!

블리자드 정책상 일년에 2개의 게임은 내놓지 않는다...
고로 디아블로3는 2011년에 나온다는 뜻인데... 하아.

디아블로3를 기대하며... 2010년을 보낸다....